스테이지톡

전체

검색
공지사항 보기
[스테이지톡 티켓 커머스] '2020 뮤지컬로 새봄나기' 티켓예매 Q&A
등록일 2020.02.13 조회수 491

안녕하세요. 스테이지톡입니다.
 

'2020 뮤지컬로 새봄나기' 티켓예매 전 Q&A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스테이지톡 회원만 예매가 가능한가요?
A. 스티커는 스테이지톡 회원 전용 예매 시스템으로, 비회원은 예매가 불가합니다.
    (티켓오픈일 전 회원가입은 필수! 장기간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미리 휴면상태 확인 후 해지를 해주는 센스!)
     티켓수령 시 실명이 아니거나, 개명한 경우 현장에서 티켓수령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1:1문의를 통해 수정요청해주세요.



Q. 예매는 어느 페이지에서 할 수 있나요?
A. 티켓오픈 당일 오전 10시, 스테이지톡 사이트가 임시페이지로 변경됩니다.
   하단버튼을 통해 접속 환경(PC/모바일)별 예매 페이지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Q. 예매는 PC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A. PC와 모바일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임시 메인페이지에 해당하는 환경에 맞는 페이지로 이동 후 예매를 진행해주세요.
   * 단, 각각 접속 기기에 맞는 페이지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니 아래 예시를 꼭 확인해주세요.
 (예시) PC 접속 시 PC웹페이지 http://www.stagetalk.co.kr 
           모바일 접속 시 모바일 웹 페이지  m.stagetalk.co.kr

 

Q. 몇 장까지 예매할 수 있나요?
A.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Q. 결제는 어떤 방법이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2가지 방법만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이체 결제 불가능)



Q. 결제방법 변경, 혹은 취소 후 재예매가 가능할까요?
A. 예매 완료된 티켓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취소 후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
    예약취소, 변경 시 규정에 따라 일부 예매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마감 시간 이후 취소 및 변경 불가
    * 예매 당일이 지나고 예매취소를 진행하는 경우 예매수수료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스톡마켓 2020 설연휴 택배배송 관련 공지사항 2020.01.14
다음글 시스템 점검 안내입니다.(2020년 5월17일(일) PM 10:00 ~ 5월18일(월) AM 7:00) 2020.05.12
  • 목록
u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