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톡

전체

검색
공지사항 보기
[스테이지톡 티켓 커머스] THE MUSICAL LIVECON on HALLOWEEN 티켓예매 Q&A
등록일 2018.09.13 조회수 1,743

안녕하세요. 스테이지톡입니다.

<더 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 THE MUSICAL LIVECON on HALLOWEEN> 
티켓예매 전 Q&A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스테이지톡 회원만 예매가 가능한가요?
A. 스티커는 스테이지톡 회원 전용 예매 시스템으로, 비회원은 예매가 불가합니다.
원활한 예매를 위해 티켓 오픈일 이전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 1년 이상 접속하지 않은 회원은 휴면상태로 전환되어 예매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사전에 접속해서 휴면상태 해지를 해주는 센스!
덧붙여, 스테이지톡 사이트 가입 시 실명을 사용하지 않으셨거나, 개명하신 회원 분들께서는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본인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전에 스테이지톡 [고객센터-1:1문의]를 통해 수정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예매는 어느 페이지에서 할 수 있나요?
A. 티켓오픈 시간 전후로 스테이지톡 사이트로 들어오시면 상단 메인배너 또는 상단 우측배너를 통해 예매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http://www.stagetalk.co.kr로 들어오세요


 

Q. 몇 장까지 에매할 수 있나요?
A.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Q. 티켓팅 시스템은 다른 티켓예매 사이트와 연동되는 건가요 아니면 독자적인 시스템인가요?
A. 스티커는 클립서비스의 예매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Q.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
A. 모바일에서는 예매가 불가능합니다.
예매 진행을 위한 결제 플러그인 설치 관련으로 PC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동일한 이유로 Internet Explorer를 제외한 타 브라우저에서는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결제는 어떤 방법이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2가지 방법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이나 가장계좌이체는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결제방법 변경, 혹은 취소 후 재예매가 가능할까요?
A. 예매 완료된 티켓의 날짜 및 시간, 수량, 좌석위치, 좌석등급, 결제방법 등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예매건 취소 후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마감 시간 이후 취소 및 변경 불가)
예약취소, 예약변경 시 스테이지톡 티켓 커머스 규정에 따라 일부 취소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취소 후 재예매 시 좌석을 놓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스탠딩 공연의 특성상 좌석을 선택하던 기존 공연과 예매 방식이 다를 것 같아요. 스탠딩 좌석 선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지정좌석 선택과 같은 방식으로 예매 시 입장번호를 선택하게 됩니다. 이 입장번호는 관람 위치가 아닌 입장 순서를 의미하므로, 낮은 번호(앞번호)부터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스톡마켓 추석연휴 택배배송 관련 안내입니다. 2018.09.11
다음글 [스테이지톡 티켓 커머스]뮤지컬 <풍월주> 리딩회-귀를 기울이면 티켓예매 Q&A 2018.11.05
  • 목록
u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