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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마마, 돈 크라이 DVD, OST 사전예약 판매 Q&A
등록일 2018.06.12 조회수 3,413

안녕하세요. 스테이지톡입니다.

6월 14일 오후 2시부터 마켓에서 마마, 돈 크라이 DVD와 OST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예약 전 Q&A를 꼭 확인해 주시고, 궁금한 사항이 더 있다면 마켓>주문내역>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Q. 스톡!마켓은 스테이지톡 회원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스톡!마켓은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테이지톡에 1년 이상 접속하지 않아 휴면상태가 된 회원은 사전에 휴면상태 해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Q.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
A. 모바일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IOS의 크롬, 사파리, 네이버 앱 또는 다음앱(안드로이드 웹뷰 일부 버전)에서 결제 가능하며, PC에서는 Internet Explorer, Safari, Chrome 최신버전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www.stagetalk.co.kr로 접속시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용 페이지가 아니기 때문에 모바일로 이용시, 일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시 브라우저 환경(PC 혹은 모바일 버전, 자세한 현상 등)을 기재하여, 스톡!마켓-주문내역- Market 1:1에 남겨주세요.



Q. 사전예약은 어디에서 진행되나요?
A. 스테이지톡 사이트 내 ‘스톡!마켓’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전 예약 기간에는 스테이지톡메인의 배너를 통해서도 마켓 입장이 가능하니 걱정 말고 스테이지톡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Q. 사전예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6월 14일(목) 14시부터 25일(월) 11시까지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됩니다. 선착순 판매가 아니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기간 내에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사전예약자에 한한 혜택이 있나요?
A.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해 10%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합니다.



Q. 구매 개수 제한이 있나요?
A. 1인당 구매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한번에 동일한 상품을 11개이상 주문하실 경우에는 구매수량을 임의로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장바구니로 가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단, 배송비는 구매수량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언제 배송되나요?
A. 마마돈크라이 DVD, OST는 사전예약상품으로, 선주문 후생산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배송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사전예약주문의 배송일정은 추후 SNS와 상품상세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배송은 구매하신 순서대로 발송되며, 상품발송후에는 운송장번호가 자동 발송되며, 고객님 개별 발송일은 안내가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사전예약건 발송직후에는 발송일에 관한 문의는 배송업무로 인해 빠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발송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결제는 어떤 방법이 가능한가요?
A. 실시간계좌이체와 카드결제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이체는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결제모듈이 제대로 설지 되지 않아, 주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스톡!마켓은 KCP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나 반복된 설치실패로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KCP (www.kcp.co.kr) 에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원격지원서비스 (1544-8661)로 연락하시면, 어떠한 문제로 KCP프로그램 설치에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한가요?
A. 현금영수증 발급은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완료된 고객분들에 한하여 발급 가능하며, 실시간게좌이체로 결제하셨더라도 상품 수령 전과 상품 수령후 반품 의사 확인기간인 5영업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에는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버튼이 노출되지 않으니, 상품수령 5영업일 이후, 주문내역 상세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Q. 마마돈크라이 DVD, OST 외에 다른 상품들도 같이 주문가능한가요?
A. 마마돈크라이 DVD, OST 외에 다른 상품들도 같이 주문가능하며, 사전예약상품과 같이 구매할 경우, 사전예약상품과 같이 발송됩니다. (단, 배송비는 구매수량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주문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내역 상세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가능하며,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이후 단계부터는 고객님께서 직접취소 및 물품발송으로 취소자체가 불가능 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Q. 주문완료후, 수령인 및 배송지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내역 상세페이지에서 주문상태가 <입금완료>라면 <수령고객정보변경하기>에서 직접 수정가능합니다. <입금완료>단계에서는 고객님쪽에서만 수정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수정해주세요.
<상품준비중>이후 단계부터는 고객님께서 직접수정이 불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배송준비중 이후단계부터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스톡!마켓에 궁금한점 있습니다.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A. 스톡!마켓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의 <주문내역>-<Market 1:1>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이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지톡 1:1문의가 아닌 스톡!마켓-주문내역- Market 1:1에 남겨주세요)



Q. 상품 교환 혹은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수령하신 상품하자 또는 택배로 인한 파손로 인한 상품 교환 및 환불은 상품 수령후 영업일 5일 이내로 <Market 1:1>에 상품 상태와 운송장번호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진과 회수지, 재발송지, 연락처 등 세부내용을 같이 기재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 및 환불시에 상품과 함께 운송장이 부착된 포장재(박스/안전봉투/에어캡/비닐 등)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운송장 및 포장재가 없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상품 확인 후에 폐기해주세요.

1) 교환은 수거요청(1일)→기사님 방문수거(1-3일)→상품확인(2-3일)→재발송(1-3일)의 순으로 진행되며, 빠르게 처리해드리려고 하나, 영업일 7일정도 소요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 환불은 수거요청(1일)→기사님 방문수거(1-3일)→상품확인(2-3일)→환불처리(1-3일)의 순으로 영업일 7일정도 소요되며,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는 승인 취소, 실시간 계좌이체는 입금하신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하나, 이미 대금이 청구 되었을 경우에는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되오니, 자세한 환급 처리 관련해서는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OST 트랙리스트에 곡정보가 없습니다. (혹은 오타가 있습니다.) 불량인가요?
A. 뮤지컬 OST 뿐만 아니라, 보통 음반 생산시, 곡명, 음악가 등의 곡정보를 넣지 않고 Track1, Track2, Track3…와 같이 기재됩니다.
다만, 개인별로 다른 앨범에서 곡정보에 대한 정보를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은 같은 데이터베이스(플레이어-곰플레이or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등)를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가 해당 곡정보를 올려놓으면,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면 동일한 곡정보가 공유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오타가 발생하는 것은 다른 사용자가 잘못된 곡명이나 음악가로 입력되면 잘못된 곡정보가 표시되는 것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Q, DVD 재생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DVD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DVD문제 혹은 DVD플레이어(컴퓨터사양, ROM의 사양, 사용하는 재생프로그램, 통합 코덱 설치여부)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DVD플레이어에서도 동일하게 재생이 되지 않으시다면 DVD자체의 문제이며, 다른 컴퓨터에서 재생이 된다면 DVD플레이어의 문제로 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DVD 재생 프로그램을 다른 프로그램으로 교체 및 최신 통합코덱을 설치 해보시거나 지역코드를 재설정 해보시길 바랍니다.

재생프로그램: Power DVD(권장), Daum Player, Gom Player, Naver Player, Window Media Player 등 (Window XP, Window 2000은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에서 재생 되지 않을 경우, 다른 재생프로그램 설치하면 재생가능합니다.) ※통합코텍 설치 필수

지역코드: 지역코드 3 (한국)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지역코드 재설정하면 이용이 가능하나, 윈도우운영체재의 DVD ROM의 경우, 지역코드 재설정은 횟수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상품 회수후 재생에 문제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님께 귀책사유가 있다고 판단되어, 고객님쪽에서 왕복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꼭 다른 DVD플레이어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 해 보시고, 가급적 재생에 문제있는 부분의 캡쳐 혹은 사진(또는 동영상)과 같이 <Market 1:1>에 문의글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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