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톡

전체

검색
공지사항 보기
설연휴 고객센터 운영과 마켓의 택배배송에 대한 안내입니다.
등록일 2018.01.29 조회수 1,203

안녕하세요. 스테이지톡입니다.


설연휴 고객센터와 마켓의 택배 배송 안내 입니다.



스테이지톡의 고객센터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운영이 중단됩니다.


- 휴무일 : 2018.2.14(수) 18:30 ~ 2018.2.18(일)
- 중단 업무 : 정보수정요청, 1:1문의(웹마스터, event 메일을 통한 문의 포함), 포인트몰 주문상품 발송 업무 등



마켓 배송과 마켓 고객센터는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설연휴로 인하여 2월 12일(월)부터 2월 18일(일)까지 모든 배송이 중단됩니다.


<마켓 배송> 


- 설 연휴 전 수령 가능 : 2월 11일(일) 24시까지 결제완료된 주문
- 설 연휴 이후 수령 가능 : 2월 12일(월)부터 2월 18일(일)내에 결제 완료된 주문(2월 19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택배사 수거 일정으로 2월 2일(금) 오후1시에 마감되어, 2월19일(월)부터 재개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켓 고객센터>


 - 휴무일 : 2/15(목)~2/18(일) 10:00~18:00

※연휴가 끝나는 2월 19일(월)부터 고객센터와 마켓이 정상 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과 마켓의 택배 배송에 대한 안내입니다. 2017.09.19
다음글 설 연휴 기간 저축은행 거래 일시중단 안내 2018.01.31
  • 목록
up down